No.1 전화영어, 기업교육

기업로고

커뮤니티

커뮤니티

계좌정보 앱 다운로드

자주 묻는 질문 FAQ

HOME > 커뮤니티 > 고객문의 > 자주 묻는 질문 FAQ

궁금하신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 FAQ 에서 확인하세요.
FAQ에서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:1 요청게시판이나 한국고객센터(1600-8863)를 이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싶습니다.

1) 홈페이지 직접 가입일 경우,
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해주신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 로그인 창에 있는 '아이디찾기' 버튼을 클릭하신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2) 담당 매니저를 통한 대리 가입일 경우,

- 아이디: 회원님의 사내 E-mail계정
- 비밀번호: 핸드폰 번호

예) 이메일 mirae@miraedu.kr , 핸드폰 번호 010-0000-1234 경우, ​ID는 mirae@miraedu.kr PW는 010-0000-1234 입니다.
(※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 수정이 가능)

위의 정보로 로그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)~2)의 내용으로도 확인이 불가 하실 경우, 고객센터(1600-8863)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상단 메뉴 중 "사이트맵" - "회원" - "회원탈퇴" 메뉴를 통하여 탈퇴 가능합니다.
학습정보 및 학습결과 확인은 어디에서 확인 하나요??

로그인 후, 상단 메뉴중 "나의강의실" - "수강신청현황/학습관리(출석부)" - 출석부/수업정보 내용확인을 통하여
등록된 학습정보(수업시간, 강사, 교재 등), 일일평가 및 녹음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.
우[04558] 서울시 중구 창경궁로 17 (예관동)
Copyright (c) Junggu Office. All Rights Reserved.